해당지역의 주요업종은 음/식료품소매(비중:18%),한식(비중:12%),종합소매점(비중:10%),자동차/이륜차(비중:7%),가정/주방/인테리어(비중:7%),자동차/자동차용품(비중:6%),사진/광학/정밀기기소매(비중:4%),부동산중개(비중:3%),가방/신발/액세서리(비중:3%), 입니다.
해당지역이 신도시 및 기타요인이 없는경우 이 지역은 오래된 사업장들의 확고한 영역구축 및 신규사업장 경쟁으로 신규사업장으로 상당히 고전할것으로 예상됩니다.
해당지역은 대다수 사업장들이 3년이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인근 지역 평균에 비해 높지도 낮지도 않은 편입니다. (평균값:72 해당지역값:73)
전체인구비중 남성,여성이 고르게 배분되어있습니다.
해당지역의 주요업종은 음/식료품소매(비중:18%),한식(비중:12%),종합소매점(비중:10%),자동차/이륜차(비중:7%),가정/주방/인테리어(비중:7%),자동차/자동차용품(비중:6%),사진/광학/정밀기기소매(비중:4%),부동산중개(비중:3%),가방/신발/액세서리(비중:3%), 입니다.
해당지역이 신도시 및 기타요인이 없는경우 이 지역은 오래된 사업장들의 확고한 영역구축 및 신규사업장 경쟁으로 신규사업장으로 상당히 고전할것으로 예상됩니다.
해당지역은 대다수 사업장들이 3년이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인근 지역 평균에 비해 높지도 낮지도 않은 편입니다. (평균값:72 해당지역값:73)
전체인구비중 남성,여성이 고르게 배분되어있습니다.